본문 바로가기

Melly's day/카페

[전남/담양]담양갤러리

SMALL

이번 포스팅은 전라남도 담양에 위치한 "담양 갤러리 카페"입니다~

사장님께서 갤러리 겸 북카페로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하네요ㅎㅎ

건물의 왼쪽은 갤러리, 오른쪽은 카페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전남/담양]담양갤러리카페

 

 

위치는 광주와 담양 그 중간 어딘가....

밭을 마주하고 있어 더욱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입구로 들어가 오른쪽으로 가면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있는데, 정말 힐링하는 분위기..

분위기에 취해 사진을 못찍은게 정말 아쉽습니다ㅠㅠ...

 

오른쪽 건물에 들어가면 계단 아래 신발장이 있으니 실내화로 갈아신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운터는 방해되지 않게 안~~~~~쪽에 있어요ㅎㅎ

 

북카페이기 때문에 인당 기본료 7,000원이 있습니다!

처음에 보고 좀 비싼데...?? 라고 생각했던것도 잠시,

 

토스트나 과자같은 간식류, 거기다 책도 읽을 수 있고 주변에 산책할 수 있게끔 너무 잘해두셔서 아깝지 않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물병과 컵. 모든 선반 사이사이 책이 빼곡히 가득 채워져있다.

 

 

북카페 답게 카페 곳곳에 다 책들로 가득했고 에세이, 소설, 문학 등등 장르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연재하다가 발간된 소설들도 많이 보였구요ㅎㅎㅎ

 

 

도로쪽 창가
맞은편 창가. 폭포수가 시원해보여요:)

 

맞은편에 보이는 산같은 언덕은 인공 폭포가 있어 더 시원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겨울에는 어떤 풍경일지 궁금해지네요!

 

호기심이 많아 부지가 어디까지일까(ㅎㅎ...) 하고 돌로 만들어진 길을 따라가 보았습니다.

비밀정원 같이 연못..?같은 곳 앞에도 의자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곳곳에 쉴 수 있는 곳이 많아 정말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요

 

 

둘이 누워도 충분한 창가자리. 오른쪽에 창이 있어 북카페의 느낌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이 자리는 제가 같이간 일행의 인생샷을 찍어준 장소가 되겠습니다

다들 여기서 한번씩은 찍으시는 것 같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북카페라 조용히 해야하는데 마감시간 가까운 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어서 다행...ㅎ...

 

 

 

여기는 올라가도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몰라서 여기까지만 후다닥 올라갔다 내려왔습니다ㅎㅎㅎ

 

전체적으로 한적한 분위기에 구경할거리도 많아서 정말 잘 이용했습니다

내가 조용한 곳에서 좀 쉬고싶다...!하시는 분들이 가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남친, 여친이랑 가셔도 편안한 데이트 즐기실수 있을 것 같은 "담양갤러리카페"였습니다:)

 

LIST

'Melly's day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순천]나훔  (0) 2021.04.30
[전남/순천]빵드밀 순천점  (0) 2021.03.14
[전남/순천]양와당  (0) 2021.03.01
[전남/순천]sec.  (0) 2021.01.31
[전남/구례] 티읕  (0) 2021.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