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lly's day/카페

[전남/순천]양와당

SMALL

||| 영업시간 : AM 11:00 - PM 10:00

||| 주소 : 전남 순천시 구암1길 11-3 1층

||| 전화번호 : 061-745-2345

 

 

 

 

안녕하세요! 오늘의 카페는 순천 연향동에 있는 '양와당'입니다

이곳이 본점이라고 하고 여수와 광양에 지점이 각각 있습니다!

 

 

 

 

양와당은 간판에 있는 것 처럼 양갱이 있는 기와집이라는 의미로 지어졌다고 해요

원래는 법원쪽에 있었다가 한국병원 근처로 옮기셨다고 합니다!

이전 주소로 찾아가셨다가 낭패 보신 분들이 좀 계신 것 같더라구요..!

참고참고:)

 

 

 

내부는 이렇게 널찍한 편입니다!!

테이블이 많이 없는 대신 전체적으로 넓은 느낌이 나서 오히려 더 개방감 있고 좋았어요

 

양갱 진열대쪽도 넓어서 방해받지 않고 충분히 볼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코시국인지라 테이블간 거리두기해야 하잖아요...?

어느 자리를 가든 다른 테이블과 어느정도 거리가 있어서 이야기 하기 편했습니다

(저녁 늦게 가서 사람이 없었을수도...ㅎ...)

 

그래도 마감시간까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시긴 하더라구요!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입구 왼편에 큰 거울이 있어 인스타 갬성으로다가 사진 한방 찍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거울 뒤편으로 진열대가 있어서 걸리는 것도 없고 예쁘게 나옵니당ㅎㅎ

 

 

 

이렇게 단체석도 있구요~~

(샹들리에와... 탁자가 딱 일직선으로 맞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저의 최선이었답니다....)

 

 

0123

 

뭔가 가을비 내리는 밤에 가면 없던 운치도 생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시나요...

낮에 가면 또다른 분위기겠지만 밤에 갔을 때 조명 덕분인지 더 따듯한 느낌이었습니다💖💖

 

 

 

012

주문대 맞은편에 이렇게 양갱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구입을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어른들께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좀 특별한 선물로 챙겨드리고 싶을 때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는데....

 

 

이 찾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ㅜ

조그마한게 너무 귀여워서 안찍을 수 없었어요ㅜㅜ

 

 

0123

주문하는 곳 앞에 이렇게 양와당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는 글들이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뉴죠!

특히 아메리카노의 경우 고급 원두인 '프릳츠'원두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생소했는데 같이 가신 분이 이 원두 쓰는 곳이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입구에서도 '프릳츠 원두'를 사용했다고 딱 써두셨습니다

 

밤이 늦은 시간이라... 아쉽게도 저는 매실차와 견과양갱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012

 

매실차 찾잔 무슨일....🙊🙊

너무 예뻐서 잘 담고 싶었는데 아쉽슴다...

 

아메리카노는 같이 간 언니에게 잠시 빌려서 찍어보았어요ㅎ

빌린 김에 한 모금 얻어마셨는데(ㅎㅎㅎ)

고소 +97

산미 +3

=100

진짜 이런 커피 찾기 어려웠는데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을 때마다 여기서 주문할 것 같아요

나는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하시면 여기 꼭 한 번 들려보시기..!

 

 

양갱은 단맛이 많이 없어서 빨리 물리지 않을 맛이었습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 더 다녀오고 싶을만큼 분위기도, 맛도 괜찮았던 곳

 

이상 순천 '양와당' 이었슴다--

끄읕:)

 

LIST

'Melly's day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순천]나훔  (0) 2021.04.30
[전남/순천]빵드밀 순천점  (0) 2021.03.14
[전남/순천]sec.  (0) 2021.01.31
[전남/구례] 티읕  (0) 2021.01.22
[전남/담양]담양갤러리  (0) 202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