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lly's day/카페

[전남/순천]나훔

SMALL

 

||| 영업시간 : PM 12:30 ~ PM 19:00(매주 화요일 휴무)

||| 주소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와온길 151, 1층

||| 전화번호 : 010-4844-8097



확실히 봄과 여름 그 어딘가에 있어서 그런지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 가기 좋지요😆😆

 

저도 바닷바람 좀 쐬고 싶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온 쪽으로 갔다가 괜찮은 카페 발견해서 나름의 힐링하고 왔답니당ㅎㅎ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드리자면..

와온 주차장을 지나 넓게 차들이 대는 곳이 있지요??

슈퍼 있는 곳!!

거기서 조금만 더 가시면 바로 있습니다ㅎㅎ

 

카페가 생각보다 가로로 길게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날이 진짜 좋아서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는구만유ㅎㅎ

음식 사진은 어플^^....

 

 

 

 

안에 테이블들이 다 창을 마주하고 있고 

밖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벤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한두팀씩 빠지고 들어오는 상황이었어요

주말이었지만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슴당ㅎㅎ

 

 

 

 

 

 

 

 

 

안에 들어가면 위에 메뉴가 적혀있어요!

어른들을 위해서 글씨를 큼직큼직하게 써두신것 같았습니다😂

 

저쪽 커피 / 이쪽 커피 이렇게 분류하셨는데

이쪽 커피가 나훔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메뉴 같았어요

 

 

 

 

케익의 영롱한 자태를 보십셔

저 비쥬얼을 보고 안먹겠습니까...

전 먹어요.....

그래서 두개 시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른바다 아인슈페너/딸기케익

다른 사람들도 시켰지만 사진을 안찍어서...또륵..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키징도 예쁘고 심플하게 되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반대쪽도 비슷한 길이..?

아무튼 벽돌로 칸 나누시고 위에 식물두신거 진짜 신의 한수..

 

저기서 사진 찍으면

 

채광 + 갬성 = 인생샷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진짜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아쉽게도 썰물때라 바다뷰가 아닌 뻘뷰지만....

카페 안에서 밖을 보면서 힐링을 해봅니다...❤❤

 

 

 

 

 

 

푸른 바다 아인슈페너라고 하길래 뭘까 했는데

크림에 시럽? 색소?를 섞으셔서 바다를 표현해주셨더라구요!

크림도 먹어본 아인슈페너 크림 중 두번째로 쫀쫀 촘촘 꾸덕? 밀도 높은 크림이라 행복했습니다

밑에 잔 받침마저 너무 귀엽지 않나용ㅋㅋㅋㅋ

 

 

 

 

 

쇼케이스에 있던 케익!!!!!!

딸기를 진짜 아낌없이 넣으셨는지 케익 한입에 딸기도 계속 같이 있었습니다

밖에서만 봤을 땐 크레이프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색달랐어요

 

 

 

와온쪽으로 가신다면 한번쯤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ʃ♡ƪ)

LIST

'Melly's day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순천]동재  (0) 2021.07.06
[전남/순천]마들렛먼로 madlet monroe  (0) 2021.05.07
[전남/순천]빵드밀 순천점  (0) 2021.03.14
[전남/순천]양와당  (0) 2021.03.01
[전남/순천]sec.  (0) 2021.01.31